이상순

Lee Sang Soon
낭만을 품은 선율로 노래하는 아티스트, 이상순 

이상순은 싱어송라이터, 작곡가, 기타리스트, 프로듀서, DJ 등 전방위적인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는 뮤지션으로, 서정적이고 섬세한 음악 색깔과 독보적 실력으로 음악 팬들의 두터운 지지를 받고 있다.


이상순은 모던 록 밴드 ‘베이비블루’를 활동을 거친 후, 조원선, 지누와 함께 모던 록 밴드 ‘롤러코스터’를 결성했다. 롤러코스터 활동을 통해 ‘습관’, ‘힘을 내요, 미스터 김’ 등 현재까지도 회자되는 수많은 명곡들을 탄생시킴과 동시에, 2007년 제4회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모던록 싱글상을 수상하는 등 평단의 호평까지 얻었다.


이후 김동률과 함께한 프로젝트 음악 듀오 그룹 ‘베란다 프로젝트’, 2021년 첫 솔로 EP 앨범 '이상순(Leesangsoon)’ 등의 활동을 통해 서정적인 감성과 독창적인 사운드로 가득한 웰메이드 음악들을 선보였다. 특히 2024년 싱글 ‘완벽한 하루’를 발매, 낭만적인 노랫말과 정교하면서도 따뜻한 사운드로 평범한 일상을 그려내 리스너에게 또 한번 ‘이상순표 힐링’음악을 선사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.


온화한 성품을 닮은 듯 따뜻하고 깊이 있는 음악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그는 디제잉, 예능 프로그램, 오디션 프로그램 심사위원 등으로 활동 범위를 넓혀가며 대중과의 활발한 소통을 이어 나가고 있다.


Album

Video

Concert

Contents

32-10, Eonju-ro 135-gil, Gangnam-gu,
Seoul, Korea, 06051

© Antenna 2022 All rights reserved